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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
  • 작성자 : 오승현
2024학년도 취학통지서 발급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모든 취학대상아동이 의무교육에 원활히 진입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.
  가. 대상: '24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*을 둔 예비 학부모
             * 2017. 1. 1.~ 12. 31. 출생
  나. 방식: 기존 등기우편 발송 및 온라인 인터넷 발급 병행 추진
  다. 기간
   -(온라인) '23. 12. 1.(금) 아침 10시 ~ 12. 20.(수) 밤 12시(20일간)
   -(우 편)'23. 12. 11.(월) ~ 12. 20.(수)
  라. 방법
   - (온라인) 세대주(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)가 정부24(www.gov.kr)에서 '취학통지서'를 검색하여 신청·발급
   - (우편) 기존 등기우편 방법과 동일
3. 유의사항
  가.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 서비스 진헹 방법을 확인하시어 참여 부탁드립니다.
  나.온라인 인터넷 발급을 받은 학부모도 등기우편이 발송됩니다.
    ※ (사유) 학교안내자료, 예비소집 안내자료 등 각종 안내자료가 취학통지서와 함께 동봉, 시스템 누락가능성 등으로 등기우편도 지속 추진 
  다. 문의처: 보호자(세대주) 거주지 읍면동 주민센터, 
              정부24(1588-2188, 시스템 문의), 교육부(02-6222-6060, 정책·내용문의)